마이클 손님은 80%가 재방문 고객!

그 중에서도 재방문율 상위 1%에 빛나는 마이클 믿음 파트너와 함께, 우리 정비소에 오래오래 방문해주실 단골 만들기 비법을 알아보세요!

손님에게 미리
예상시간을 안내해주세요!

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지 미리 안내를 해주신다면 손님도 조금 더 여유로운 마음으로 정비가 끝나기를 기다릴 수 있어요. 예상 시간을 전달받은 손님의 체감 대기시간은 안내받지 못했을 때에 비해 2배 이상 차이날 수 있습니다.

고객이 느끼는 대기시간을
반으로 줄여주는 ‘이 것’

"우리 카센터는 좁아서 부품 보관하기에도 부족한데…🤔"

정비소 상황에 따라 고객 대기공간이 여의치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. 실제로 마이클에 문의를 주시는 많은 사장님들께서 ‘예약 고객이 와도 기다릴 공간이 없다’는 고민을 이야기해주십니다.

하지만! 대기공간이 충분하지 않더라도 고객 분들이 불편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다는 점!

좁은 대기실에도 예약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마이클의 꿀팁을 참고해보세요.

이럴 때에는 근처 카페에서 고객이 기다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.

Ⓒunsplash

사장님도 정비에 집중할 수 있고, 손님도 여유롭게 기다릴 수 있는 꿀팁!

기다려달라 안내하기 어려워 보내는 손님 없이 모든 손님들이 흔쾌히 기다릴 수 있겠죠?

더 많은 단골고객을 기대한다면?

오랜 시간 작업을 기다린 고객들은, 내 차에 어떤 정비가 이루어졌는지, 내 차 상태는 어떤지 알고싶어 할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바쁜 현장 상황 때문에 서비스 내용을 다 설명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.

그런 부분이 아쉬운 사장님을 위해 제공하는 마이클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!

마이클 정비 리포트로
정비 내역에 대해 안내해보세요

정비 리포트로 손님들에게 정비 진행한 부분, 추가 정비가 필요한 부분을 안내할 수 있어요.

정비 완료와 함께 정비가 필요한 부분을 함께 안내할 수 있어서 한 번 온 고객도 찐단골로 만들 수 있는 특급무기!

오늘의 정비소 단골 만들기 꿀팁!
어떠셨나요?

마이클과 함께라면 정비소 단골 손님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! 마이클에 입점하고 단골고객 많은 정비소를 만들어보세요~

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
마이클 입점하고 단골고객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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